아보카드 운영약관

 수입대행 수수료

전체 상품 구매가의 10% (해외 결제 카드 수수료 4% + 구매대행 수수료 6%)

조건 1. 기본 - 중국 1688판매자 3개 상점 이내 10%

조건 2. 추가 - 3개 판매자 상점 이외 더 많은 상점을 추가 의뢰할 경우 1개 상점 당 추가 5,000 부과 + 전체 상품 구매가 10%

조건 3. 아보카도의 수입대행 환율은 네이버 현찰 살 때 환율보다 저렴한 네이버 송금 보낼 때 환율로 적용됩니다.

조건3. 수입대행 수수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수입대행 진행 후 부분 환불이나 전체 환불 발생 시 해당 금액은 송금 받을 때 환율로 예치금 지급해 드리며 추후 수입대행 결제 진행 시 해당 금액만큼 할인 차감 진행이 가능합니다.
(구매대행 수수료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수입대행 수수료 이외 비용은 아보카드 협력 배대지에서 운영되는 실비를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조건 1. 전체 물량 100개 미만일 시 수량검수는 무료입니다.
100개 이상의 물량일 경우 100개 단위 1,000원, 종류별로 수량검수 시 100개 단위 2,000원씩 부과됩니다.

 

조건 2. 원산지 표기는 스티커 및 불멸 잉크 100(개당) / 재봉 200(개당) / 수량이 많을 경우 시간당 20,000(1시간당)

원산지 증명서 발급은 LCL 출고 시에만 가능하며 50,000원이 청구됩니다.

 

조건 3. 

@ 구매대행 상품일 경우 제품 상세검수 2,000원 입니다.

@ 사업자 상품일 경우 제품 샘플 검수 3개까지 무료이며 

전체 상세검수는 시간당 20,000원으로 청구됩니다.

(따로 요청사항이 없을 경우 수량검수만 진행 됩니다.)

 

조건 4. 포장은 협력 배대지의 포장옵션 비용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1, 스틱에어팩 : 제품 박스당 1M 기준 2000원 + 1M 추가사용시 1000원씩 증액
2, 중판케어 (화물파손보험) : 상품별 상이
3, 플라스틱 파렛트 포장 : 33,000원 ~ 60,000원

등등

 

조건 5. 국제 배송비는 무게 단위 배송일 경우 1kg 6,200원 적용하며 + 0.5kg당 800원씩 추가됩니다.

LCL 사업자 통관은 1CBM 84,000원 + 0.5CBM당 42,000원 추가되며 1-3CBM 까지 기본 컨테이너 작업비 33,000원 별도청구됩니다.
3CBM 이상부터 33,000원 + 0.5CBM당 5,000원의 컨테이너 작업비가 추가됩니다.

+

품 무게 15 Kg (± 3Kg) 초과 하거나 가로길이 1m 넘거나 부피 160Cm가 넘는 대형화물은 택배사의 규정에 따라 국내도착 후 경동 또는 대신 화물로 변경 배송되며 이 경우 수취인에게 화물 착불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조건 6. 관세사 비용 전자상거래 통관시 22,000 + 창고료 10,000원+α(무게 상품에 따라 차등적용) / LCL 부피단위 통관시 5개 품목 이내 27,000원(VAT별도),초과시 30,000원(VAT별도) BL비용 20,000원이 부과됩니다.

 

조건 7. LCL 통관의 경우 국내 배송비는 모두 관세사나 운송사에서 별도 납부 통보를 하게 되고 직접 납부하시면 됩니다.

 

조건 8. 세관 수입신고 과정에서 관세사를 통해 수입품목에 대한 관세와 부가세가 통보되며 화주가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

 

조건 9. LCL 통관 시 박스 수량에 따라 별도 멀티박스 비용이 추가되며 멀티박스 관리비용 500(박스당)이 부과됩니다.

 

조건 10. 파렛트 포장을 희망하실 경우 플라스틱 파렛트 포함 1CBM 단위 50,000원씩 부과됩니다.

 

KC 인증 및 각종 인증 관련 제품은 수입 진행 전 먼저 인증을 갖추신 후 수입대행을 의뢰하셔야 하며 인증이 없어 세관 통관이 보류되는 문제에 대해서 아보카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입 전 반드시 수입하시려는 제품들의 인증 관련 사항을 확인 후 수입대행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수입 시 인증 또는 표기사항의 필요 유무 등은 국번 없이 1381에 문의하여 해당 부분을 확인 받으시기 바라며 인증 관련 제품일 경우 수입 전 인증요건을 먼저 충족한 뒤 수입대행 신청 바랍니다.


지재권 관련 상품, 통관 불가 상품 등의 수입대행으로 통관 중 세관 적발되어 폐기 시 아보카드는 일체의 책임
을 지지 않으며 어떠한 환불이나 보상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파손 / 분실 / 오염 등 분쟁 소지가 있는 내용 처리 안내

검수라는 부분은 상당히 주관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아보카드에서는 최대한 요청하신 부분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겠지만 개개인별로 다르게 판단할 수 있는 부분이므로 주관적인 판단이 불가피한 부분은 검수 실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아보카드에서 책임질 수 없습니다.

 

수입하시는 제품에 대해 검수 가능한 제품이 있는 반면 검수 시 제품이나 포장이 훼손되어 도착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상황에 따라 모든 상품이 검수 가능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료 검수를 요청하지 않거나 포장보완 등의 요청을 하지 않고 출고하신 상품에 대해 수량/ 분류 파손 / 오염 등의 문제 발생 시 아보카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검수가 필요하신 상품들은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어떻게 유료 검수를 별도 요청해 주시기 바라며 아보카드 수입대행 관리자로부터 확인을 받고 출고 진행 하셔야 합니다.

 

운송 중 분실 및 파손

국제 운송에는 중국 판매자 - 배대지 - 중국 픽업사 - 중국해관 - 해상운송사 - 한국세관 - 한국택배사 등 복잡한 과정을 거쳐 운송되기 때문에 이 과정 중 화물에 대한 분실과 파손이 발생될 경우 귀책 대상이 명확하지 않아 보상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중국 내 검수과정 중 발견된 상품의 문제로 인한 반품 및 교환, 환불은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통관 이후 한국에서 발견된 상품 문제로 인한 반품 및 교환, 환불은 진행이 불가능한 점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 또한 아보카드가 책임지지 않는 부분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보카드를 통해 주문 의뢰 및 진행시 본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문 전 약관을 충분히 숙지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